소설추천

[웹소설추천] 울프. wolf, 그리고 후속작 울프 2, 사막에 피는 꽃

rinny_spring 2022. 3. 14. 17:08
반응형

북팔 울프 소개

1. 울프. wolf

작가 : 완전천재
장르 : 현대 로맨스 판타지
연령 정보 : 19세 이상 이용가
전자책 정가 : 회차 당 100원
전체 회차 수 : 130 (완결)
관심등록 수 : 2.2만
웹툰 : 없음

처음으로 추천하는 꾸금 소설입니다. 사실 로맨스 소설은 19세 적인 요소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. 아이를 낳는 과정이라든지..? 여하튼, 사랑을 키워가는 과정 중에서 몸 정도 무시할 수는 없으니까요. 카카오 페이지는 19세 이상 성인물은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북팔이라는 곳과 리디북스라는 곳을 통해 19세 이용가를 보고 있습니다. 성인이니까 당당하죠!

하드코어적인 소설도 있는 반면 어느 정도 제가 감당할 수 있는 소설도 많아서 좋았습니다. 이 소설은 그런 소설입니다. 성관계적인 부분은 세게 나오긴 하지만 기타 다른 상황이나 스토리는 그렇지 않습니다.

저는 늑대가 들어가는 소설을 특히 좋아합니다. 실제 늑대라는 동물의 특성상 평생 한 짝의 반려만 맞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. 로맨틱한 요소라서 더 좋아하게 된 것 같습니다. 

이 소설을 접하고 완전천재 작가님 소설을 더 보게되었습니다. 참고로 이 소설은 후속작으로 울프2가 나왔습니다. 수인물이기도 합니다. 두 작품을 다 보고 네이버에서 완전천재님이랑 서로 이웃도 했습니다. 팬들과 소통이 활발하신 분 같습니다. 

내가 생각하는 한줄 요약 줄거리

면접을 보기위해 간 회사에서 만난 회사 대표(늑대)와 각인 상대가 되어버린 여주인공의 사랑

개인 만족도 및 별 평가

스토리 완성도 : ★★★★★
재미 : ★★★★★
러브라인 만족 : ★★★★★

말씀드렸다시피 로맨스 소설은 조금의 19세적인 요소가 있어줘야 재밌다고 생각합니다. 이 소설은 적나라한 용어도 많이 나오긴하지만 19세 이상 이용가이기에 거릴 껏도 없습니다. 스토리적으로도 만족했던 소설입니다. 

북팔 울프2 소개

2. 울프2.

작가 : 완전천재
장르 : 현대 로맨스 판타지
연령 정보 : 19세 이상 이용가
전자책 정가 : 회차 당 100원
전체 회차 수 : 74 (완결)
관심등록 수 : 3.7천
웹툰 : 없음

위 편 울프의 후속작입니다. 저는 보지 않았지만 1편을 보신 분들은 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 추천해봅니다.

3. 사막에 피는 꽃

작가 : 완전천재
장르 : 현대 로맨스
연령 정보 : 19세 이상 이용가
전자책 정가 : 회차 당 100원
전체 회차 수 : 119 (완결)
관심등록 수 : 3.3만
웹툰 : 없음

울프를 보고나서 작가님 스타일이 좋아서 읽었던 작품입니다. 이 소설도 19세 이상 이용가라 므흣한 소설입니다. 제목에 있는 것처럼 사막을 배경으로 한 소설입니다. 중동 국가를 배경으로 한 것 같아요. 그런 스타일의 소설입니다. 현재 카카오 페이지에서 사막을 배경으로 한 소설을 읽고 있는데, 예전에 읽었던 이 소설이 많이 기억 났습니다. 배경이 비슷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.

내가 생각하는 한줄 요약 줄거리

새해에 우연히 만난 남자와 여자.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자 주위 곳곳에서 폭발이 터지고, 어린 왕자는 왕이 되지만 우연히 만났던 여자를 못 잊게 되는데...

개인 만족도 및 별 평가

스토리 완성도 : ★★★★★
재미 : ★★★★★
러브라인 만족 : ★★★★★

 

수위가 너무 높은 소설들은 반감이 생기는데, 완전천재 작가님 작품은 그렇지 않아서 더 재밌게 보았습니다. 뭔가 어른의 연애를 보는 것 같아서 더 몰입도 되었습니다. 물론, 사용되는 용어가 적나라하긴 하지만요. 

북팔에서는 19세 이상의 작품은 인증을 해야 볼 수 있답니다. 열람하시려면 인증을 하고 열람하시면 됩니다. 

요새 카카오 페이지에서 읽고 싶은 소설들이 점점 떨어져가고 있는데 북팔이랑 리디북스도 왔다갔다하면서 더 찾아봐야겠네요. 카카오 페이지는 아침 짹이 참 아쉬워요. 그래서 일부 작품은 리디북에서 19세로 다시 런칭하기도 하는걸 보았습니다.

울프 1편을 다 본지 3년정도 되가는데, 다시 정주행해야겠네요. 예전에 공개하지 않았던 미공개 외전들도 지금은 오픈이 되어서 다시 볼 맛 나겠습니다. 흥미가 계속되면 2편도 읽고 와야겠네요.

오늘의 추천도 도움되셨길 바라며 모두들 즐독하세요.

반응형